SKT 이용자라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또는 공임 할인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예전에는 SKT멤버십에 카라이프라는 항목으로 카드를 신청하고 사용하면 무료로 엔진오일 교환을 할 수 있었는데 그 혜택은 이제 사라져서 이용할 순 없더라구요. 그래서 바뀐 내용을 한 번 소개하려고 합니다.

1. 혜택 내용 확인하기.

 먼저 T멤버십 어플을 키면 제휴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[제휴브랜드]를 누르고,

 얘를 펼쳐보면,

 [교통&여행]이 있습니다.

 쭉 내려보면 스피드메이트가 있구요, 눌러보면

 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. 아쉽게도 무료로 교환은 이제 불가능하지만 엔진오일 할인을 받거나 공임 10%할인이라도 받을 수 있는건 괜찮은 것 같아요. 사용방법은 결제할 때 모바일 멤버십 또는 카드를 보여드리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그런데 만약 멤버십 등급이 VIP이상이라면 조금 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2. SKT VIP멤버십 이상일 경우 혜택 확인 및 받기.

 

 우선 똑같이 T멤버십 어플을 킨 뒤에 오른 쪽 아래에 있는 [모든 혜택]을 누릅니다.

 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[VIP PICK]을 선택해주세요.

 그리고 밑으로 내려보면 스피드메이트가 있습니다.

 이 엔진오일 50%할인권을 사용하고 싶다면 스피드메이트 쿠폰 받기를 눌러서 쿠폰을 받으시고 오일 교환 후 결제할 때 보여드리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주의할 점은 여기서 사용하는 VIP혜택은 한달에 한번밖에 사용이 안 되서 만약 다른 VIP혜택을 받으셨다면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.

 

 이렇게 바뀐 내용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몰라 집 근처에 있는 스피드메이트에 전화를 드려 멤버십 할인이 아직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바뀐 내용을 잘 모르셨는지 이제 안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... 그래서 스피드메이트 고객센터에 다시 물어보니 위의 방법으로 사용하면 내용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 그리고 정말 혹시라도 매장에서 T멤버십으로 할인이 불가능하다고 하면 결제하기 전에 스피드메이트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을 바꿔드리면 안내해 주신다고 하니 걱정말고 혜택을 사용하면 됩니다.

+ Recent posts